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성형 전 사진 공개 - 홍여름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연예, 방송, 오락, 드라마 등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성형 전 사진 공개 - 홍여름

nosy reporter
댓글수0

화성인 바이러스라는 프로가 있는가 봅니다.


물론, 나는 전혀 시청하지 않습니다. 다만, 찌라시 기사들을 통해

그 프로에서 도대체 무엇이 다루어지는지 알 뿐이지요.


왜냐면 찌라시들이 그런 딴따라 연예오락방송 내용들에 대해 시시콜콜히 떠들어대고, 포털들은 그것을 앞다타우 메인화면에 띄워대기에 여념이 없으니 저절로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국 젊은 여성들은 너도 나도 성형수술하는 것이 대유행하는가 봅니다. 


하긴, 강남 길거리에 가보면 비슷한 외모의 여성들이 줄을 잇지요.


그들 외모의 가장 큰 특징은 우선 이마가 톡 불거져 튀어나온 모습이더군요. 그리고 두 뺨 역시 톡 불거져 나오도록 만들어 두었더군요. 물론, 콧날은 오똑하게 세워두었고, 입술은 동그란 모습으로 만들어 마치 "바비 인형"을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키곤 하지요.


도대체 언제부터 그런 외모가 선호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없지만....


아마도 그런 외모는 강남의 잘 나가는 룸싸롱들에 가면 많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아니 그런가요?


어쨌든, 원래 가만 두어도 예뿐 얼굴들을 함부로 손대다가는 자칫 진짜 "성괴"가 되는 수도 있겠지요. 최악의 경우 성형 중독에 빠지는 날에는 제2의 선풍기 아줌마 신세가 될 수도 있겠지요.


아무려면...."성괴"들 보다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좋지 않을까요?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성형 전 사진 과감히 공개

데일리안| 기사입력 2013-10-02 15:40  


미란다 커를 닮은 화성인이 자신의 성형 전 모습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세계적 모델 미란다 커를 닮고 싶어 성형수술까지 한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홍여름 씨가 출연했다.



이날 홍 씨는 과감하게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MC 이경규는 "사진을 많이 깎았다. 다 깎아버렸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사진을 보니 원더걸스 소희나 한가인 같다. 원래 얼굴이 예쁜 얼굴이다"고 칭찬했다.


화성인 홍 씨는 "빅토리아 시크릿쇼에서 미란다 커를 보고 좋아하게 됐다"며 "미란다 커를 닮고 싶어 성형수술을 했다. 금발 헤어 스타일과 컬러렌즈 등 더 닮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tvN 화면캡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9&aid=0001990211

----------------------------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미란다커 닮고 싶어서 성형수술 했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3-10-02 15:24 


그는 자신의 우상인 미란다커를 닮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고 파란 눈을 위해 컬러렌즈를 착용했다. 머리는 금빛으로 염색하고, 파파라치를 대비해 다양한 포즈를 연습하는 등 갖은 노력을 기울였다. 


화성인 남자친구는 미란다커를 닮은 여자친구에 대해 “같이 있으면 외국인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혼혈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듣는다. 서양 미녀랑 만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날 MC들이 “미란다커를 닮기 위해 여러군데 수술 한 것 같다”고 말하자 화성인은 “지인들이 '성괴(성형괴물)'가 된다며 성형을 만류했지만, 미란다커를 닮고 싶어 눈과 코를 성형했다”고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5&aid=0002290044

------------------------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민낯공개… "민낯도 예쁘네

스포츠한국| 기사입력 2013-10-02 15:42 


'미란다커 닮은꼴 화성인'



'화성인' 미란다커 닮은꼴 홍여름 씨가 민낯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이하 화성인)에서는 호주출신 톱모델 미란다커 닮은꼴 홍여름 씨가 출연했다.


홍씨는 톱모델 미란다 커를 닮기 위해 눈, 코를 성형했다. 홍씨는 금발 헤어로 염색을 하거나 컬러렌즈를 착용하며 미란다 커의 다양한 포즈를 연습한다고 밝혔다.


홍씨는 미란다 커의 화장법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민낯도 과감하게 드러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0&aid=0000078547

----------------------


미란다 커 닮은꼴 화성인 등장 “신이 내린 몸매는 닮을 수 없다!”

스포츠동아| 기사입력 2013-10-02 15:37 


이에 누리꾼들은 “성형 수술을 통해 미란다 커의 외모를 닮을 수는 있겠지만 ‘신이 내린 몸매’는 어쩔 수 없을 것”이라며 미란다 커의 비키니 사진을 잇달아 올리고 있다.


                          진짜 미란다커 비키니 사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82&aid=0000134372






 추천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격려 가 됩니다^^*  

맨위로